고요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겨울, 남이섬은 눈처럼 쏟아지는 즐거움이 가득한 ‘2024 윈터원더 남이섬’을 개최한다.

남이섬으로 출발하는 쇄빙선 ⓒ남이섬
남이섬으로 출발하는 쇄빙선 ⓒ남이섬

 

얼어 붙은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쇄빙선을 타면 신비의 섬, 남이섬에 도착한다. 남이섬 겨울 축제에는 ▲플레이존 ▲먹거리존 ▲포토존 ▲윈터원더 심쿵 선물이 준비돼 있다.

올겨울 더욱 뜨거워진 ‘플레이존’에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달오름에는 눈썰매장을 10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하며, 아이와 어른 모두 겨울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메이하우스와 짚타워 옆에서는 남이섬 네컷이 마련돼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개구리쉼터 외 곳곳에는 모닥불 불멍이 마련돼 모닥불에서 마시멜로와 쫀쫀이를 구워 먹을 수 있다.

‘먹거리존’에는 ▲개구리쉼터에서 ‘먹자쉼터’가 마련돼 뜨끈한 국물과 어묵, 가래떡을 판매한다. ▲겨울이면 호호 불며 먹는 찐빵은 한식당 남문옆 ‘솥뚜막찐빵’에서 먹을 수 있다. ▲또한 식당 ‘고목’에서 겨울 시즌 특선 빼쉐파스타를, ‘티하우스 차담’에서는 주말 및 공유일에 윈터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가장 아름다운 날을 평생 간직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빼놓을 수 없다. ▲남이나루길 ▲대박나길 ▲달오름 ▲청담빛길에서 인생사진을 남겨보자.

남이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됐다. 원터원더 심쿵 선물로 나미스토어 소나타점에서 핸드워시 세트 구매 시 눈사람 비누를 증정하고, 아트숍 이매진나미에서 눈사람 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눈사람 입체카드 또는 모빌을 증정한다.

신비가 가득한 겨울 남이섬에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으로 시작하는 새해가 되길 바란다.

[한국조경신문]

남이섬의 아름다운 겨울 경관 ⓒ남이섬
남이섬의 아름다운 겨울 경관 ⓒ남이섬
2024 원터 원더 포토존 ⓒ남이섬
2024 원터 원더 포토존 ⓒ남이섬
2024 윈터 원더 심쿵 선물 ⓒ남이섬
2024 윈터 원더 심쿵 선물 ⓒ남이섬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