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울문예마당⋅조경가드닝 멘토협의회에서는 ‘세계의 정원을 가다’의 시리즈로 일본,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유럽 정원답사를 진행한다.

일본 정원답사는 4~5월 경 4박 5일의 일정으로 교토 일대 정원을 방문할 예정이며, 유럽정원 탐방은 제24회 리옹 국제기능올림픽과 함께 진행되며 1차, 2차 답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럽 정원 1차 탐방은 인천공항을 출발해 ▲런던 ▲릴 ▲덩케르트 ▲지베르니 ▲파리 ▲투르 ▲리옹 등 영국, 프랑스의 정원을 탐방할 예정이며 더불어 제24회 리옹 국제기능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 참관이 진행된다.

유럽 정원 2차 탐방은 도하를 경유해 ▲리옹 ▲아비뇽 ▲아를 ▲엑상프로방스 ▲니스 ▲에즈 ▲모나코 ▲피렌체 등 프랑스와 이탈리아 정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제24회 리옹 국제기능올림픽 폐막식 및 경기 참관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세계의 정원을 가다’의 답사설명회 및 강연은 오는 15일(금) 14시부터 도곡SpaceLACH에서 배재대 최종희 교수와 계명대 정해준 교수의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는 ‘조경가드닝 선수 응원하기’의 이벤트로 응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리옹 국제기능올림픽 참관단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이스락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 02-3411-0705 또는 02-2057-0084로 연락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조경가드닝 멘토협의회
Ⓒ조경가드닝 멘토협의회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