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식물원 ‘식물원에서 여름나기’ 제안
신구대학교식물원 ‘식물원에서 여름나기’ 제안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0.06.12
  • 호수 5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식물 전시 연계해 가드너 해설 및
가드닝 클래스,치유-놀이-체험교육
식물원미술놀이 등 8월 30일까지 진행
식물원 미술놀이 뜰 포스터

[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신구대학교식물원(원장 전정일)이 코로나19로 지친 여름을 맞이한 시민들에게 ‘2020 SUMMER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여름나기’를 제안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여름 식물 전시, 이야기가 있는 가드닝 클래스, 치유-놀이-체험 교육, 식물원 미술놀이 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수국, 해바라기, 연꽃 그리고 포도 등 여름을 대표하는 다양한 식물을 순차적으로 전시하고, 이와 연계한 가드너 해설과 화훼디자인 수업이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가드닝 클래스’를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한다.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책임질 프로그램으로 식물원이 도시의 아이들에게 집 앞의 뜰이 되어 줄 ‘식물원 미술놀이 뜰’과 환경에 대한 이해를 재미있는 여름 놀이와 함께하는 ‘치유-놀이-체험 교육’도 이어진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상적동에 위치한 신구대학교식물원은 2003년 개원이래, 올해 17주년을 맞이했으며, 일찌감치 도심형 식물원으로 자리 잡아 식물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휴양과 환경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2020 SUMMER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여름나기’에 대한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식물원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신구대학교식물원 여름나기 프로그램

 

[한국조경신문]

이수정 기자
이수정 기자 grass999@latimes.kr 이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