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2040 서울시 공원녹지 기본계획’에 대한 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11일(금) 오후 3시,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후생동 4층강당에서 개최된다.

공청회는 2040년 서울의 공원녹지를 그리는 공원녹지 기본계획에 대한 열린 의견을 듣기 위해 개최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40 서울시 공원녹지 기본계획'은 서울시 행정구역(605.96㎢)을 2040년을 목표로 ▲공원녹지의 확충·관리·이용·보전에 관한 장기적인 계획 수립 ▲지속 가능한 도시환경 발전의 정책 방향 수립과 공원녹지의 전반적인 구조적 틀 제시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공원녹지기본계획(안) 발표에 김원주 서울연구원 연구위원이, 자유토론 및 전문가 의견 제시로 ▲한봉호 서울시립대학교 조경학과 교수 ▲이진욱 한경대학교 조경학과 교수 ▲이수현 사단법인 생명의 숲 부소장 ▲김병채 ㈜채움조경기술사사무소 대표 ▲채진해 국립삼림과학원 연구원 ▲김인숙 푸른도시여가국 공원여가정책과 과장 ▲안수연 푸른도시여가국 조경과 과장이 참여한다.

이번 공청회는 서울시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되며, 댓글을 통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의견서 오는 10일(목)까지 서울시 공원여가정책과 우편이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공원여가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