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헌 (사)한국조경협회 회장(좌), 서원익 ㈜동아전람 대표이사 ⓒ한국조경협회
안세헌 (사)한국조경협회 회장(좌), 서원익 ㈜동아전람 대표이사 ⓒ한국조경협회

(사)한국조경협회(회장 안세헌)과 ㈜동아전람(대표이사 서원익)이 2024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를 위한 업무협약을 11일(월) 협회사무국에서 가졌다.

이번 협약은 매년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 대한 새로운 파트너로 (사)한국조경협회와 ㈜동아전람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역할을 구분하고 신의, 성실로 협력하기로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안세헌 (사)한국조경협회 회장은 “대외적으로 조경·정원 산업을 펼쳐 보일 수 있는 플랫폼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원익 ㈜동아전람 대표이사는 “MBC건축박람회 개최 등 그간의 전시노하우와 경혐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통해 만족하실만한 박람회를 위해 노력하겠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 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24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는 5월 29일(수)부터 6월 1일(토)까지 4일간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현재 전시참가업체를 모집 중에 있으니,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출품신청서를 ㈜동아전람 운영국(dongaf@naver.com)으로 보내면 된다.

(사)한국조경협회 회원의 경우 협회 사무국(02-565-1712)에 참여의사를 사전에 알린 후 신청하면 3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경인과 조경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