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2023 서울정원박람회’ 정원여가산업전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정원박람회가 열리는 하늘공원은 생명복원과 자연치유를 이룩한 생태계의 보고이자, 광활하게 펼쳐지는 대자연이 도시와 조화를 이루는 복합경관 명소로 정원의 본질적 가치를 조명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모집은 ▲‘올인원가든센터’ 정원소재 및 용품을 구매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전시공간 ▲‘정원여가시설물’ 부스 외 별도의 설치 공간이 필요한 중규모의 단일 시설물 ▲‘디스플레이가든’ 다양한 시설물 또는 식물 조합으로 만든 정원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정원 브랜드 쇼룸 등 3개 부문으로 이뤄진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운영 가능 시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2023 서울정원박람회 주제 및 공간연출과 부합하도록 조직위원회를 통해 전시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정원여가산업전에 참가하려는 기업은 서울정원박람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내용을 작성한 후 조경하다 열음(office@yeoleum.co.kr)으로 발송하면 된다.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070-7708-487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특별시와 서울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조경하다 열음이 주관하는 ‘2023 서울정원박람회’는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에서 10월 6일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개최된다.

[한국조경신문]

2023 서울정원박람회 정원여가산업전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서울시
2023 서울정원박람회 정원여가산업전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서울시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