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울정원박람회’ 주관사 조경하다 열음은 서울정원박람회 학생 서포터즈 ‘그린핑거스’ 8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월) 밝혔다.

‘그린핑거스’는 서울정원박람회 서포터즈 명칭으로 서울정원박람회를 널리 알릴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원문화·산업과 대중의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하는 지지자 모임이다.

월드컵공원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서울정원박람회에서는 ‘바람, 풀 그리고 정원’을 주제로 차별화된 미션을 수행하고 서울정원박람회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그린핑거스는 정원에 관심 있는 국내 소재 대학생이라면 전공 관련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6일(월)부터 오는 7월 17일(월)까지로, 30명 내외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8월부터 11월까지이며 서울정원박람회 관련 ▲디지털 콘텐츠 제작 ▲SNS 홍보 활동 ▲박람회 기간 오프라인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그린핑거스로 활동하는 대학생에게는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정원분야 취업 멘토링 ▲명사초청강연 및 세미나 ▲워크숍 및 단체모임 지원 ▲단체티 및 굿즈 증정 ▲영상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활동 기획·운영 시 비용 지원 ▲1365자원봉사시간 인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린핑거스에 지원하려는 대학생은 서울정원박람회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내용을 작성한 후 조경하다 열음 이메일로 발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그린핑거스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경하다 열음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시와 서울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조경하다 열음이 주관하는 ‘2023 서울정원박람회’는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에서 10월 6일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개최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