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원 전경   ⓒ한국조경신문DB
한섬원 전경 ⓒ한국조경신문DB

 

한국섬진흥원(원장 오동호, 이하 한섬원)은 ‘2023년 제1차 신규직원’과 ‘제3차 기간제근로자’를 공개 채용한다.

한섬원은 「섬 발전 촉진법」 제15조에 의해 설립된 행정안전부 산하기관으로 섬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조사·연구·정책수립·진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신규 직원채용 부문은 행정직(4급행정원)과 연구직으로 각 1명으로 행정은 기획, 인사, 성과평가 등 경영지원, 연구직은 섬 생태문화자원 콘텐츠화 방안 연구, 섬 지역 문화·관광 개발 관련 분야 연구 및 사업 등의 직무를 담당하게 된다.

자격은 행정직은 행정분야 업무수행 능력이 있는 사람이며, 연구직은 조경·건축디자인, 관광 및 관광정책, 문화관광, 관광조경, 문화관광콘텐츠, 문화정책, 문화유산, 뉴미디어 콘텐츠 등 관련전공자로 박사학위 소지 또는 석사 취득 후 4년 이상 관련 연구경력자이다.

접수는 한섬원 온라인 지원사이트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마감은 오는 24일(수) 오후 6시이며, 1차전형 발표는 31일(수) 한섬원 누리집 및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에 공개한다.

기간제근로 부문은 연구직으로 육아휴직 대체인력 1명, 전문계약직 2명, 위촉연구원 나급 2명, 위촉연구원 다급 2명, 행정직 위촉사무원 1명을 모집한다.

접수는 한섬원 온라인 지원사이트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마감은 오는 21일(일) 오후 6시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2일(금)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섬원 누리집 채용정보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