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개회사를 하는 정의화 국회부의장.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환영사를 하고 있는 조세환 한국조경학회장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조세환 회장.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축사를 하고 있는 박관용 부산국가공원조성 100만명서명 범시민운동본부 상임의장.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축사를 하고 있는 최규성 국회의원(국토해양위원회 간사)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축사를 하고 있는 전경구 (사)한국지역개발학회장.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개회식에 이어 손용훈 일본 지바대 조경학과 교수가 '일본 국영공원제도의 운용'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두번째 주제발표로 김성균 서울대 교수가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국가도시공원의 조성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정의화 국회부의장과 (사)한국조경학회가 공동 주최한 심포지엄이 ‘국가도시공원: 21세기 선진국토 창조 및 지역균형발전 관리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주제발표에 이어 토론회가 진행됐다. 좌측부터 이강오 서울그린트러스트 사무처장, 박은호 조선일보 사회정책부 차장, 김승환 부산그린트러스트 이사장, 양병이 서울대 환경대학원 교수(좌장), 서훈택 용산공원조성기획추진단장, 김명수 국토연구원 연구위원, 조동범 전남대 조경학과 교수.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