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조경아카데미, 어린이조경학교, 골목길녹색봉사 등 다양한 조경나눔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이사장 임승빈)은 오는 6월 9일(금) 오후 2시부터 서울문예마당(스페이스 라크)에서 창립 10주년 기념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조경나눔의 시작, 그리고 10년’이라는 주제로 총 4부로 구성돼 진행된다.

1부에서는 임승빈 이사장의 기념사, 김태경 한국조경학회장, 안세헌 한국조경협회장, 김남춘 공동운영위원장, 한승호 한설그린 회장의 축사가 있으며, 2부에서는 주신하 신임 원장(서울여대 교수)의 ‘조경나눔의 시작, 그리고 10년’, 정욱주 대학생녹색나눔봉사단장(서울대 교수)의 ‘대학생 나눔봉사의 역할과 한계’, 최수영 한국공항공사 차장의 ‘초록동행, 기업가치를 +하다’, 배정한 미래칼럼 편집인(서울대 교수)의 ‘조경나눔 10년에 조경의 미래를 묻다’를 주제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3부에서는 송역탁 가이아글로벌 부사장의 진행으로 조경나눔에 참여했던 에피소드를 나눌 예정으로 강주형 생각나무파트너스건축사사무소 대표, 김은희 백간경 대표, 박명권 그룹한어소시에이트 회장, 박준서 디자인엘 소장, 정윤희 강원연구원 부연구위원이 참여한다. 끝으로 4부에서는 기념영상 상영과 기업사회공헌상 시상,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