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섭 디자인파크 회장(앞줄 오른쪽)과 민종환 바카르 대표    ⓒ디자인파크
김요섭 디자인파크 회장(앞줄 오른쪽)과 민종환 바카르 대표 ⓒ디자인파크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디자인파크(회장 김요섭)는 캠핑카 공유플렛폼을 운영하는 ㈜진심(대표 민종환.이하 바카르)과 캠핑카 사업 확장 및 리조트형 캠핑장 조성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은 22일(수) 김포시에 위치한 디자인파크 본사에서 김요섭 디자인파크 회장과 민종환 바카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에는 디자인파크 캠핑 리조트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전반과 수익형 캠핑카 오너 모집 등 캠핑과 관련한 협업 및 컨소시엄 구성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김요섭 회장은 “최근 급성장하는 캠핑카 시장에서 개인 간 캠핑카 공유 분야의 선도기업인 바카르와 협업을 통해 제조업을 넘어서서 국내 최고의 복합 여가문화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민종환 바카르 대표는 “웰빙 체육시설과 카라반, 모던이글루, 캠핑카 등 탄탄한 제조기반을 가진 디자인파크를 통해 캠핑카 공유뿐만 아니라 국내 캠핑시장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웰빙 체육시설 기업인 디자인파크와 국내 최초 개인 간 캠핑카 공유 플랫폼인 바카르는 이번 MOU를 통해 제조업과 플랫폼의 결합으로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