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섭 디자인파크 회장(앞줄 오른쪽)과 이한경 한국체육학회장   ⓒ디자인파크
김요섭 디자인파크 회장(앞줄 오른쪽)과 이한경 한국체육학회장 ⓒ디자인파크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디자인파크(회장 김요섭)는 8일(수) 본사 디파홀에서 (사)한국체육학회(학회장 이한경)와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국민건강과 행복 그리고 즐거움을 회사 가치로 꿈을 이루기 위한 웰빙 체육시설의 선두주자인 디자인파크는 유아부터 노인까지 국민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체육학회와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프로젝트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인적자원교류, 공동프로젝트 사업, 학회 교수진과 기업 현장 전문가 포럼, 컨설팅, 홍보 등 다양한 협의방식에 대해 논의했다.

김요섭 디자인파크 회장은 “국민건강을 위한 산·학 협력은 두 기관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일이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민건강을 위한 프로젝트가 원활이 이행되길 희망한다”며 양기관의 임원진들을 격려했다.

이한경 한국체육학회 학회장도 “70년 전통의 학회가 이룬 성과를 디자인파크에서 실현시킬 수 있는 희망을 봤으며, 회사의 발전이 곧 학회의 발전과 같다”면서 디자인파크 공장 견학을 하면서 운동장비 등 많은 임원진들이 관심을 가졌다.

디자인파크는 ‘유니버셜운동기구’와 어르신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니어 제품인 ‘엘덜리’, 근력운동을 위한 ‘크로스핏’ 등 야외운동기구의 새로운 트랜드미래형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위한 실내형 빌트인 자가홈트레이닝을 지난 1월 특허 출원과 상용화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디자인파크는 야외운동기구와 야외 물놀이놀이시설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으며, 놀이시설 및 물놀이시설, 카라반 및 모던이글루 등 글램핑장시설 등을 제조 생산하는 조경시설물업체다. 현재 야외운동기구 ‘웰핏’, 물놀이시설 ‘원더풀’, 어린이놀이시설 ‘유플레이’, 캠핑 관련 제품 ‘캠프4’, 휴게시설 ‘보므로’ 등 5개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과 설치를 영위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김요섭 회장이 직접 체육학회 관계자들에게 사옥 내 시설들을 안내하고 있다    ⓒ디자인파크
김요섭 회장이 직접 체육학회 관계자들에게 사옥 내 시설들을 안내하고 있다 ⓒ디자인파크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