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순천시는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과 함께 순천만가든마켓 일원에서 개최되는 정원산업전 기업홍보부스에 참여할 우수 기업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가 열리는 6월 2일부터 6월 7일까지의 기간을 제외한 4월 1일부터 5월 28일까지 58일간 1차로 운영하고 6월 12일부터 8월 27일까지 76일간 2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화)까지이며 국내 정원분야 30개 내외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정원시설물(가구, 휴게시설, 놀이시설 등), 정원용품류(관수용품, 전정도구, 연출소품 등), 정원자재류(토양, 비료, 농약 등), 모듈형 정원상품(가드닝 키트, 모듈정원 등)이며 정원산업에 관련된 다른 품목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참가신청서 등 신청서류를 작성해 이메일 신청 또는 방문접수를 받으며 선정된 업체에게는 순천만가든마켓 실내·외 개별 부스 공간 및 기본 운영물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업홍보부스는 지난해 3월에 오픈한 순천시 출자기관 순천만가든마켓 일원에서 진행되며 기존의 전시·홍보 위주의 기업홍보관과 달리 순천만가든마켓의 인프라를 활용해 전시·홍보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이어지는 행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정원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 중이며,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정원산업 기업홍보부스에 국내 우수한 기업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원산업 기업홍보부스 참여 업체 모집에 대한 자세한 공고문은 순천시청 누리집, 순천만가든마켓(주) 누리집,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