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재호 기자]
[사진 지재호 기자]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26일부터 29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건축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는 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이 첫날부터 방문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1관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정면에 자리하고 있는 이노블록 부스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이노가든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파이어피트 키트(Fire Pit Kits)로 그리 큰 규모의 마당이 아니더라도 클래식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문의도 많다.

조재훈 영업2P 대리는 “전원주택이나 정원을 가지고 있는 개인분들이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다. 오히려 전문적으로 설계를 하거나 인테리어업 관련업체 분들보다 많은 편이다”라며 “소규모의 벽면도 마찬가지지만 파이어피트 키트를 직접 조립 시공도 할 수 있는지 등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노블록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방문객이 명함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2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페이스북에서 이노블록 ‘좋아요’를 누르거나 블로그에서 이웃추가하기를 하면 5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끝으로 전시장 내에서 제품을 확인하고 설문 조사지를 작성 후 제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박람회에는 하이랜드 스톤을 비롯해 벨비디어, 플레그 스톤, 티블록 등 인기 높은 제품들로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조재훈 대리(중앙)와 팀원들. [사진 지재호 기자]
조재훈 대리(중앙)와 팀원들. [사진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