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최광빈 푸른도시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전문교육으로 농촌진흥청 원예특작과학원 도시농업연구팀 송정섭 박사가 '옥상공원에 적합한 식물과 관리요령'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전문교육 두번째 강의로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김현수 박사는 '옥상녹화시스템-설계와 시공'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사례발표로 (재)서울그린트러스트 이강오 사무처장이 '상자텃밭의 마법'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마지막으로 서울시 푸른도시국 오해영 조경과장이 '옥상공원화 사업 추진현황 및 향후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 서울시는 '2010년 옥상공원화 아카데미'를 지난 23일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