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김경윤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87회와 88회 조경기술사 시험에 합격한 7명에게 기술사패를 수여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한국조경사회 부산지회에서 장대수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3명이 참석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차기회장단이 선출됐다.(차기회장에 이민우 감사, 수석부회장에 김은성 부회장, 감사에 정주현 수석부회장)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니얼 커크우드 하버드대 교수가 '에코로지컬 어바니즘'에 대해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조경기본법(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이용훈 고문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SH공사 신규환 조경설계팀장이 '2010 조경업무현황'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한국수자원공사 수자원개발처 박기홍 차장이 '물, 자연 그리고 사람의 아름다운 조화'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서울시 최광빈 푸른도시국장이 '녹색도시 서울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LH 녹색경관처 조학제 차장 'LH가 새롭게 출발합니다'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회장 김경윤)는 '제30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총회에 이어 리셉션이 진행됐다. (좌측부터 이유경 고문, 한국조경학회 양홍모 수석부회장, 김경윤 회장, 상명대 이재근 부총장, 이민우 차기 회장)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