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2022 조경가드닝 민간기능경기대회 준비위원회는 민간기능경기대회 기술위원을 오는 8월 5일(금)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출제위원, ▲심사위원, ▲운영위원(통역위원 포함)이며, 신청자격은 ▲공공기관, 기업체, 협회 등 해당분야에 5년 이상 근무한 전문지식을 갖춘 사람, ▲대학교·고등학교 등 교육분야 5년 이상 근무한 사람, ▲국가기술자격 산업기사를 취득한 후 해당분야에 5년 이상 근무한 사람, ▲국제대회(선수 또는 지도위원) 참가한 후 해당분야에 근무하고 있는 사람, ▲조경가드닝 박람회 입상 후 해당분야에 3년 이상 근무하는 사람이면 된다.

접수방법은 (사)서울문예마당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술위원 공고문과 관련한 내용은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사)서울문예마당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술위원 응모에 관심 있는 사람은 오는 19일(화)에 개최되는 2022 조경가드닝 민간기능경기대회 좌담회에 참석해 설명을 들으면 된다.

한편, 2022년 조경가드닝 민간기능경기대회는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과 대한전문건설협회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협의회가 주최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