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킨텍스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이 오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아시아콘크리트엑스포’(Asia Concrete Expo 2021)에 참여해 신기술·신제품들을 공개한다.

아시아콘크리트엑스포는 4개 전시회의 통합 브랜드인 ‘건설인프라산업대전’ 중 하나로 경기도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노블록은 이번 엑스포에서 콘크리트 업계의 편견을 벗어나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만들고, 콘크리트블록을 통해 도시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참여 부스는 ‘스며들다’라는 콘셉트로 도심 속 가로환경과 개인의 삶 속에 콘크리트블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부스디자인을 계획했다.

이에 새롭게 소개하는 계단용 블록을 비롯해 유니버셜디자인 적용이 가능한 ‘세이프스톤’, 기능성블록인 차열블록과 저류블록의 실험기기 등을 전시해 방문자들에게 이노블록만의 기술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노블록은 엑스포 기간 동안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에코백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핫팩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노블록은 창립50주년을 맞이해 이번 아시아콘크리트엑스포의 공식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스며들다'를 콘셉트로 구성되는 이노블록 참여 부스 조감도  ⓒ이노블록
'스며들다'를 콘셉트로 구성되는 이노블록 참여 부스 조감도 ⓒ이노블록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