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록,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신제품 공개
이노블록,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신제품 공개
  • 지재호 기자
  • 승인 2021.09.17
  • 호수 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염방지코팅블록과 방재블록 등
우수제품과 신제품 라인업 선 봬
신제품 그라나이트스톤   ⓒ이노블록
신제품 그라나이트스톤 ⓒ이노블록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은 오는 29일(수)부터 10월 1일(금)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 4·5홀에서 개최하는 ‘2021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

조달청 품질보증조달물품인증 지정업체인 이노블록은 이번 엑스포에서 기존 우수제품을 비롯해 신제품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제품에는 청결한 거리 경관을 유지할 수 있는 오염방지코팅블록 ‘듀로세이브’, 게릴라성 홍수 피해를 완화하는 방재기능블록 ‘저류블록’의 기능성은 물론 품질의 우수성까지 인정받았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 ‘그라나이트스톤’은 석재 질감을 구현해 고급 석재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하학적 패턴구현으로 아름다운 도시 경관연출도 가능하다.

또 하나의 신제품 ‘카멜레온 모던’은 한가지 제품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블렌딩이 표현돼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돋보인다.

인기 제품으로 꼽히는 중력식옹벽 ‘리콘월’은 기존 경관옹벽블록의 한계점을 개선한 블록으로 높이 5m까지 그리드 없이 중력식 시공이 가능하며, 우수한 경관성이 필요한 공간, 그리드 포설이 불가한 공간 등 간편한 시공과 공사비 절감은 매력적이다.

이노블록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건식공법으로 생산되는 옹벽제품에 백화저감시스템을 도입해 백화발생률 0%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점차 늘어가는 보도블록 파손사례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환경폐자원이 발생하는 악순환 해결을 위해 일반 보차도블록 제품에서 흔히 발생하는 표면 뜯김 현상을 개선하는 특허기술을 취득한 바 있다.

[한국조경신문]

 

중력식옹벽 리콘월   ⓒ이노블록
중력식옹벽 리콘월 ⓒ이노블록

 

 

지재호 기자
지재호 기자 cjh@latimes.kr 지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