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좌측부터 양요환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추진위원장, 조세환 (사)한국조경학회장, 김윤식 시흥시장, 이상희 전 내무부장관.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개회사를 하는 민기원 경기농림진흥재단 대표.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환영사를 하고 있는 김윤식 시흥시장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환영사를 하고 있는 양요환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추진위원장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축사를 하고 있는 조세환 (사)한국조경학회장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히스토리북 출판기념으로 사인을 하고있다.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기념사진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히스토리북 출판기념으로 평론을 하고 있는 이상희 전 내무부장관.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이양주 경기개발연구원 환경정책부장이 '2010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성과와 과제'에 대해 발표했다.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김인호 신구대학 교수가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도시공원의 사회적가치 실현 가능성'에 대해 발표하고 있는 이강오 서울그린트러스트 사무처장.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문화를 활용한 장소성 강화와 시민공원 활성화 가능성'에 대해 발표하고 있는 박은실 추계예술대 교수.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이근향 예건디자인연구소장이 '기업의 사회공헌 및 마케팅 활용 가능성'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경기농림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창의적인 도시공원 운영전략 심포지엄’이 지난 1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에서 열렸다. 이국주 경기도노인전문시흥병원 과장이 '시민참여를 통한 국민건강의 기여 가능성'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