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사회는 한국조경사회 최종필 기획분과위원장이 맡았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한국조경사회 김경윤 회장이 개회사를 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대한건설협회조경위원회 이대성 위원장이 축사를 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25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LH 자산관리처 주재만 과장이 '장기영구임대주택 놀이터 리모델링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서울시 푸른도시국 장상규 공원디자인팀장이 '서울시 상상어린이공원 프로젝트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행정안전부 안전개선과 김경섭 주무관이 '어린이놀이시설안전관리법'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이관종 놀이시설팀장이 '안전인증 및 설치검사 기준'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한국어린이공원시설협동조합 노영일 이사장이 '어린이놀이시설안전관리법 개선제안'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사)한국환경조경자재산업협회 이세근 수석부회장이 '해외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검사 기준분석'에 대해 발표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25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주제발표에 이어 종합토론이 진행됐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종합토론 좌장을 맡은 서울시립대 이상석 교수.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토론자로 참석한 한국생활안전연합 정책개발국 이주영 부장.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학부모 대표로 토론에 참석한 노효선씨.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시공단체 추천으로 토론회에 참석한 형진조경 강이호 대표.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토론자로 참석한 한국조경사회 부설연구소 김부식 소장.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종합토론에서 김부식 소장이 발표하는 모습.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발표자 및 토론자들이 발표에 집중하고 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발표에 집중하고 있다.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발표하는 내용을 메모하고 있는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 이대성 위원장.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발표에 집중하고 있는 참석자.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발표에 집중하고 있는 참석자.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자료집을 살표보고 있는 참석자.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생활제품안전과 이병휘 공업연구관이 발언하는 모습.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유니온랜드 황선주 회장이 발언하는 모습.

 

 

▲ (사)한국조경사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이 주관한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심포지엄'이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기념촬영.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