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장미원ⓒ에버랜드
에버랜드 장미원ⓒ에버랜드

9월 27일(수)부터 10월 22일(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가을 장미축제'가 새롭게 펼쳐진다.

장미는 원래 봄을 대표하는 꽃이지만 장미를 가을에도 선보이기 위해 에버랜드에서 체계적인 전정작업과 영양 관리를 꾸준히 실시한 덕분이다.

이번 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장미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인 에버로즈 등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할 예정이며,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이 연출돼 다양한 장미를 경험을 할 수 있다.

기존에 소개됐던 24품종의 에버로즈 외에 에버랜드가 새롭게 추가 개발한 에버로즈 8품종도 장미원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기판다 푸바오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푸바오 장미 테마존'도 장미원에 마련돼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에버랜드는 지난 2021년 첫 생일을 맞은 푸바오에게 자체 개발한 장미 중 동글동글한 푸바오를 닮아 큰 꽃이 특징인 에버로즈 품종을 헌정하며 '푸바오 장미'로 이름 붙인 바 있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서는 화사한 푸바오 장미 생화는 물론, 귀여운 푸바오 사진을 활용한 이색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푸바오, 장미와 함께 낭만적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돼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갤럭시 워치6, 플로레비다 바디케어세트, 푸바오 이모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버랜드
푸바오 장미 테마존ⓒ에버랜드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