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 조경학과 동창회(회장 박명권)는 올해 학과 개설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24일(수)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50주년 기념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조경학과 졸업생으로 구성된 골프동아리 서조회(회장 유일선)가 진행한 골프대회는 임승빈·안동만 원로 교수들을 비롯해 조경학과 1기인 73학번부터 06학번까지 약 80여 명의 동문들이 참여했다.

대회는 동서남북 4개 코스로 나눠 신페리오방식과 메달리스트방식을 동시에 진행했으며, 그 결과 종합우승은 홍창일(84학번), 시니어우승 이세근(77학번), 메달리스 우승 명인종(73학번) 동문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니어리스트상, 롱기스트상, 이글상, 다버디상, 다파상, 다보기상 등 수상자들에게 수여했다.

동창회 관계자는 “시상식과 50주년 홈커밍데이 설명회 행사를 진행하며 동창회와 서조회, 그리고 참가 동문들이 준비한 기념품, 경품을 나누며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도 그동안 코로나19로 다소 소원했던 동문들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가 됐으며 서울대 조경학과 동문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게 된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서울대 조경학과 동창회는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4월 8일 등산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는 6월 10일(토)에는 서울대 문화관에서 작품전시회, 50주년 기념행사 및 축하음악회 등 50주년 홈커밍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조경신문]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서울대조경학과동창회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