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학생작품공모전 전시회 커팅식.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개막식에서 조세환 IFLA APR총회 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홍광표 IFLA APR 총회 공동조직위원장이 내빈을 소개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김성균 IFLA APR 총회 공동조직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안상수 IFLA APR 총회 대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정명원 국가건축정책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안동만 IFLA 아태지역 부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개막식에서 열린 '제6회 조경공모전'시상식.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개막식에 이어 다토 이스마일 말레이시아 조경학회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개막식에 이어 조세환 한국조경학회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개막식에는 10개국 1,500여명이 참석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개막식과 기조연설을 마치고 내빈 단체사진.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환영만찬에서 축하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환영만찬에서 축하공연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환영만찬에서 축하공연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환영만찬에서 축하공연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환영만찬에서 케익커팅을 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조세환 대회장이 IFLA APR 기에 서명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참석자들이 IFLA APR 기에 서명하고 있다.

 

 

▲ 2009 세계조경가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총회(이하 IFLA APR 총회)가 지난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김윤제 한국조경학회 고문이 IFLA APR 기에 서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