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한반도 모양의 인공호수 '반도지' 전경.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반도지에 마련된 포토존.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반도지 포토존에서 가족의 사진촬영.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반도지 백두산 부근에 설치된 벽천과 물레방아.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반도지 전경.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반도지에 설치된 수변데크.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반도지에 자리잡고 있는 '유림정'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유림정을 배경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유림정' 현판글씨는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직접 썼다.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은행나무길.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다목적 잔디광장과 야외무대.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안면도소나무숲'. 뒤로 무지개 다리를 건너면 '속리산소나무숲'이 있다.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운동기구.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중앙광장에 설치된 '바닥분수'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잔디광장에 있는 '토끼우리'에서 어린이가 당근을 토끼에게 주고 있다.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갑천.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그레이팅.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입구에 있는 해치.

▲ 대전 유림공원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이 사회환원으로 100억원의 사재를 출연해 조성 한 후 대전시에 기부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