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는 고객의 눈높이에 부합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입주자 맞춤형 조경시설물 공모전인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LH 新조경시설물 설계공모’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조경시설물 중소기업 업체의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 자격은 시설물 제작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등록 업체다.

공모분야는 휴게시설, 관리시설, 운동시설 3개 분야로, 티하우스, 중형퍼걸러, 퍼걸러, 생활자원보관소 대·소형, 자전거보관소, 가족형 운동시설이 포함된 7종 조경시설물 모두를 제안해야 하며 추정가격 약 21억 원 내에서 설계안을 제안해야 한다.

공모는 제안서 평가방식으로 진행하며, 분양주택임을 감안, 시공성, 유지관리, 기능성, 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할 계획이다.

당선된 설계안은 3개 사업지구에 반영되며, 당선업체는 설계, 제작, 설치, 하자이행,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안서 제출 확약서는 오는 12일(월)부터 16일(금)까지 제출하며, 자세한 일정 및 세부사항은 LH공사 누리집(www.lh.or.kr/알림·홍보/알림/공모안내)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