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제이드가든에서 열린 '정원에서 공부하는 자연 모임' 2회 차 진행 모습. (사진 한국조경신문 DB)
지난 겨울 제이드가든에서 열린 '정원에서 공부하는 자연 모임' 2회 차 진행 모습. (사진 한국조경신문 DB)

[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제이드가든이 ‘정원에서 공부하는 자연 모임(이하 정공자모)’을 이달 3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모임은 제이드가든이 자연과 정원의 맥이 하나로 흐른다는 관점에서 ‘정원에서 공부하는 자연’이란 콘셉트로 마련한 것으로 김봉찬 더가든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해오고 있다.

‘정공자모’는 지난해 가을과 겨울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 모임에 이어 4회 차에 해당하는 여름 프로그램을 끝으로 춘천에서의 ‘정공자모’는 일단락된다.

회 차 별 모집인원은 40명이며 교육비는 5만 원이다. 단, 조경 및 정원 관련 분야 종사자, 전공자, 제이드가든 가드닝 프로그램 수강생 및 수료생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공자모’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이드가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이드가든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석했다. 어느덧 프로그램의 절반이 지났고 끝까지 잘 마무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