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는 지역에 맞는 특색있는 마을만들기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18일까지 ‘의왕시 살기좋은 마을만들기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한다.
시는 의왕 시민의 관심과 흥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으면서도 의왕시만의 특별한 매력을 활용해 ‘살기좋은 마을만들기’ 목적과 미래비전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의왕형 마을만들기’ 브랜드 네이밍 공모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길 바라고 있다.

9월중 응모된 작품을 대상으로 지역성, 상징성, 독창성, 참신성, 대중성, 미래성, 발음용이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 및 결과 발표를 할 예정이며, 금상 1명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은상 2명 각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 동상 3명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시상한다. 단 접수된 아이디어 중 우수 제안이 없을 경우 포상을 실시하지 않을 수 있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응모 방법은 의왕시 누리집(www.uw21.net)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방문, 우편, 팩스, 전자우편(sm5851@kg21.net)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시청로 11(고천동 171) 의왕시청 특구사업과이며, 우편 접수마감은 소인분까지, 기타 방법은 접수마감일 오후 6시 도착 분에 한해 유효하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특구사업과(031-345-2936~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