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환경조경발전재단(이사장 김한배)은 ‘2013 조경인 신년하례회’를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12층 SC컨벤션 강남센터에서 개최한다.

신년하례회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매년 1월 초에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새해부터 임기가 시작된 김한배 (재)환경조경발전재단 이사장 겸 (사)한국조경학회장의 첫 번째 사업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에는 김한배 이사장의 신년사와 김일평 국토해양부 도시정책관, 오해영 서울시 푸른도시국장의 축사가 이어진다. 

이날 김한배 이사장은 환경조경발전재단의 사업설명을 통해 새롭게 신설되는 정보홍보위원회, 조경나눔연구원 등 조직 구성과 함께 올 한해 추진할 핵심 사업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발전재단 사무국으로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발전재단 사무국(02-565-206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한국조경학회, (사)한국조경사회,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 대한전문건설협회 조경식재시설물설치공사업협의회, (사)한국환경조경자재산업협회, (사)한국환경계획조성협회 등 6개 단체가 주관하며, (주)예건, SK임업, (주)디자인파크개발, (주)그룹한, (주)한설그린 등에서 후원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