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기술사 및 자연환경관리기술사 취득을 위한 온라인 카페 LANE(카페지기 강현구, http://cafe.dame.net/LANE)이 4주년 맞이 특강 및 기념행사를 연다.

오는 2월 26일 12시 상암월드컵경기장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기념행사의 1부에서는 특강과 합격수기, 공부방법 등이 발표될 예정이며 이후 이벤트 홀로 이동해 친목 도모를 위한 2부 행사를 연다.

이날 특강은 이재근 상명대 부총장이 맡았으며 기술사 2관왕을 거머쥔 2명이 합격수기를 발표한다.

주최 측은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다음달 20일까지 사전 참여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 방법이나 가입문의는 동호회 온라인 카페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카페 LANE는 조경(Landscape)의 ‘LA’와 자연환경(Natural Environment)의 ‘NE’를 조합해 만든 이름으로 조경기술사와 자연환경관리기술사 취득을 목표로 하는 회원들이 모여 각종 수험 정보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이 온라인 커뮤니티는 2007년 2월 13일 개설됐으며 4주년을 맞이한 현재 참여 회원은 2750여명에 달한다.

또한 조경기술사 32명, 자연환경기술사 24명을 배출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조경 및 자연환경기술사 카페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