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록
ⓒ이노블록

 

보차도블록 및 경관옹벽블록 전문기업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이 지도 서비스 ‘이노맵(INO MAP)’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노맵은 이노블록 제품들로 시공됐거나 시공되는 현장을 이노맵을 통해 사용자가 가까운 현장 정보를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정보서비스이다.

GPS를 기반으로 제작돼 자신의 현재 위치만 확인되면, 주변에서 가까운 현장의 위치를 알려주기 때문에 직접 제품을 확인하길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이 사용방법은 일반 네비게이션처럼 출발지와 도착지만 지정하면 자동으로 경로를 알려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노맵 서비스는 이노블록 공식 누리집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네이버 아이디와 연동이 가능해 간편 로그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노맵 서비스 오픈에 에 따라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이노블록 지도 서비스를 이용 후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3만원)이 전달된다. 또한 이노맵 오픈 소식을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알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티콘(인스타그램 바나나맛우유, 네이버블로그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노블록 지도 서비스 신규 가입만 해도 총 4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씩 제공하며, 이벤트는 오는 6월 4일(일)까지 이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블록 누리집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