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나래
ⓒ그린나래

 

디자인 그룹 그린나래(대표 정석봉)가 지난달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3일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BTA(BuildTech Asia 2023, 아시아 건축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 우수제품들을 알렸다.

그린나래는 전시회 기간 동안 7개국 63개 업체와 협의를 진행하는 등 야외 운동기구와 어린이 놀이시설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휴게, 근력단련용 EX 시리즈와 스트레칭용 BA 시리즈, 복합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퍼걸러형 운동시설을 론칭하면서 아시아지역 도시설계, 건축사, 현지 딜러 등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그린나래 관계자는 설명했다.

현지에서의 직접적인 반응도 나타났다. 싱가포르에서 34년간 선도적 역할을 해 오고 있는 G사와 상호협력 및 비밀유지 MOU를 체결하면서 현지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황익진 그린나래 이사는 “싱가포르와 같이 제품 디자인 경쟁력과 품질 우위가 강조되는 프리미엄 시장에서 ‘Made in Korea’의 시장확대를 도모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 G사와 협력을 통해 보다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BTA 전시회에는 25개국에서 4000여 명의 기업인이 참가했으며, 15개 국가 80여 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국내기업은 총 11개 기업이 참가하고 조경시설물업체로는 그린나래가 유일하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