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치유원 휴원바이크 종류<캡처 에이치유원 홈페이지>
▲ 에이치유원이 휴원바이크 등 레저산업 진출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은 비전 소개에 열중인 김종철 에이치유원 대표.

조경시설물업계 원스톱 시스템 선두주자 에이치유원(대표 김종철)이 휴원바이크 등 레저산업에도 자신감을 보였다.

김종철 에이치유원 대표는 7일 “건강과 안전을 최고 즐거움으로 삼는 자건거 브랜드 휴원바이크는 성능, 기능, 부품, 가격 등 고객맞춤형 최고의 자전거”라며 “소비자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휴원바이크는 전기자전거, MTB, 싸이클, 로드자전거, 아동용 자전거, 초경량 자전거, 자전거 용품 등을 내놓고 있다”며 “A/S뿐만 아니라 자전거의 개별부품 판매까지 소비자 즐거움과 건강을 잡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휴원스포츠는 휴원바이크를 비롯해 실내스포츠 운동기구 용품 의상 신발 재료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며 “사람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고 친환경적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친환경조경시설물, 조합놀이대, 운동기구 제조전문기업 에이치유원은 생산부터 출고, 인터넷쇼핑몰 연동 라인을 한 번에 갖춰 구매의 편리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