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지원센터 경영학교에서는 오는 30~31일  2차 심화교육프로그램으로, 가든디자인 실무과정인 ‘테마정원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이에 수강생을 2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조경산업의 성공적 창업(1인 기업) 및 경영전략을 배우는 과정으로서 소상공인, 업종전환 예비자(기존사업자), 조경관련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난 1차 교육을 마친 뒤 중기청과 기존 수강생들 요구로 2차 심화과정을 마련한 것이다.

특강은 이틀간 3가지의 테마를 주제로 3파트로 나뉘어 3명의 멘토교수와 함께 주제별 정원을 계획, 시공하는 서바이벌 형태(경쟁)의 정원실습과정으로, 주광춘 도시정원AIN 대표, 권혁문 가든디자인뜰 대표, 최지현 가든바이디자인 대표, 손원경 카카오가든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선다.


교육은 총 12시간으로 20명을 모집하며, 접수는 누리집(http://edu.seda.or.kr/home/ap/manage/apply.do)에서 가능하다. 교육비는 중소기업청에서 모두 지원하며, 교육 이수자에겐 정책자금 활용 신청자격을 준다. 교육 문의는 소상공인지원센터(031-383-1002 이병희)나 교육기관인 도시정원 아인 경기정원학교 (031-466-0901)로 하면 된다.
 

▲ 1차 교육 수강생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