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조경사회(회장 정주현)은 서울과 함께하는 ‘2014 대한민국 조경문화박람회’ 전시부스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 천막형 부스 이미지를 탈피하고 조경문화박람회 만의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 주제는 조경문화박람회의 의미와 비전이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박람회장 커뮤니티 활성화와 장소성을 부각시키며 다양한 참여활동을 수용하는 공간 조성이다.

응모자격은 한국조경사회 정회원으로 가입된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사로서 당선 후 제작설치가 가능한 자 또는 기업이다.

세부기준은 부스 한 개의 기본 모듈은 3m×3m를 원칙으로 하며, 단기내 제작 및 설치가 가능해야 한다. 아울러, 철거시 용이하고, 조립형 및 경제성, 보관이 가능해야 한다.

당선작 1점은 박람회장 부스 100개 설치권을 부여하며, 박람회 기간내 부스 설치권(5년간)을 부여한다.

작품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한국조경사회 이메일(ksla@cho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27일, 당선작은 28일에 발표하며, 시상식은 박람회 개막식(5월 9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조경사회 사무국(02-564-17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4 대한민국 조경문화박람회’는 (사)한국조경사회 주최로 오는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광장 및 서울시청사 다목적홀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