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이사장 노영일)이 2012년도 단체표준 책임자(부서장) 의무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책임자 의무교육 개최는 단체표준 책임자를 대상으로 오는 2월23일부터 24일까지 중소기업 인력개발원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회원사 20만원, 비회원사 25만원이다. 접수는 참가 신청서 작성 후 2월 2일까지 팩스로 송부하면 된다.

첫날 워크숍은 강성우 조합 전무의 ‘소액수의추천제도 및 직접생산확인제도’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해 박영환 한국표준협회 고문의 ‘단체표준 및 인증제도와 취득기준’ 설명 등이 이어진다.

또한 둘째날에는 이상신 조합 위원의 ‘단체표준 실무와 인증 방안’, 정해용 한국MAS협회 본부장의 ‘직접하는 MAS 등록 절차와 기준교육’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이상인 지도위원은 “단체표준 및 다수공급자계약(MAS) 절차 등에 관한 교육과 어린이 시설 안전기준 내용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2012년의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경영자들과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이 지속가능한 성장 해법과 전략을 모색해 보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문의 및 참가신청은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사무국(02-338-106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