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공디자인엑스포·공예트렌드페어·한국스타일박람회 등 3개 디자인 행사가 하나로 묶여 열린‘2010 공공디자인엑스포’가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 ‘2010 공공디자인엑스포’ 개막식 행사를 마친 후 내빈과 관계자들이 전시회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은 대한민국기념스탬프 부스에서 직접 찍어보는 등 시현을 해보고 있다.
▲ (사)한국공공디자인학회(회장박인학)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문화복지를 위한 공공디자인의 방향’을 주제로 학술대회를 개최했다.
▲ 15일‘2010 공공디자인엑스포’가 코엑스 B홀에서 개막, 5일간 대장정을 시작했다.
▲ ‘2010 공공디자인엑스포’에 참여한 이노블록은 내년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인 보강토 블록과 유럽풍 보도블록 중심으로 전시 부시를 고급스럽게 꾸몄다.
▲ ▲인사동 열한번째 골목 _ 청석길 프로젝트
▲ (주)예건은 이번 엑스포에서 디자인이 돋보이는 독특한 스타일의 아웃도어용 벤치 시리즈 ‘카림 라시드’와 ‘컨투어’를 전시했다.
▲ (주)로프캠프는 이번 엑스포 전시를 시작으로 과학적인 로프놀이시설을 국내에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100인의 시민으로부터 듣는 공공디자인 이야기
▲ 15일‘2010 공공디자인엑스포’가 코엑스 B홀에서 개막, 5일간 대장정을 시작했다.
▲ (사)한국놀이시설협회는 이번 엑스포에 중소기업청 지원사업 일환으로 추진된 공동브랜드 ALLON(알론)을 처음 소비자들에게 공개했다.
▲ 한국조경신문도 ‘2010 공공디자인엑스포’에 참여, 공공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