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열린 ‘2010 제품안전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안전 제품 및 인증 제품 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주용 청우펀스테이션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청우펀스테이션(대표 이재홍)이 14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된 ‘2010 제품안전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안전 제품 및 인증 제품 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제품사고 예방을 통해 국민의 생활안전을 확보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제품안전문화 확산 대회의 일환이다.

이날 놀이터 전문업체 최초로 국가 표창을 받은 청우펀스테이션은 놀이터 조합놀이대와 어린이 운동시설물 개발에 있어 안전과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구현해 그 공적을 인정받았다. 

그동안 청우펀스테에션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62년 전통의 스웨덴 HAGS사의 놀이시설물을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놀이시설 브랜드 ‘노리노라’와 운동시설 브랜드 ‘아이보소’는 다양한 테마와 화려한 색감,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청우펀스테이션은 어린이 눈높이에서 놀이터를 보고 안전한 놀이시설물을 제공하려는 열정과 다양한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려는 최우선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이번 표창장을 수상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우펀스테이션은 서울시가 주관하는 ‘상상어린이공원 프로젝트’에 참여해 상상어린이공원 공모전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환경부가 주관하는 ‘친환경 안심놀이터 공모전’에서도 우수상 및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