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섭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장
김요섭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장

2021년 신축년 새해 흰 소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전대미문의 코로나 비상경제 상황에서 경영위기에 대한 불안한 마음과 가업 유지를 위해 고민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앞으로도 상당기간 혼전을 거듭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해는 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지 못하는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 회원 여러분과 함께 소임과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협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수조달공동상표 매출 44억 원을 실현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양하였고, (주)알론도 협회로 이관하여 사업의 통일화를 기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기존의 친목성격의 운영에서 벗어나 실질적으로 회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기차고 일하는 협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첫째 : 안정적인 협회 운영기반을 마련하고, 협회가 설립된 본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사업을 추진하여 활성화 방안을 모색토록 하겠습니다.

둘째 : 회원사 간의 정보공유, 기술공동개발 등과 소통의 장 마련하여 놀이시설, 환경자재 관련 산업 발전을 도모토록 하겠습니다.

새해 첫날의 희망과 포부들이 반드시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올 한 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신축년 새해 건강하시고 댁의 가정에 축복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