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경신문 배석희 기자] (주)한국조경신문(발행인 김부식)이 창간 10주년을 맞아 독자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가지로 나눠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인터넷 한국조경신문의 새이름 ‘Landscape Times’의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달아 준 독자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4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7일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두 번째는 ‘한국조경신문 구독신청’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한국조경신문 신규 구독신청자 100명에게 서적 ‘지구는 커다란 정원이다’ ‘365일 꽃 이야기’ 중 1권 또는 ‘레몬&체리 블랙티’ 중 1개를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세 번째는 인터넷 한국조경신문의 새이름 ‘Landscape Times’의 누리집(www.latimes.kr)에서 로그인 후 커뮤니티-자유게시판- ‘한국조경신문에 바란다’에 댓글을 달면 된다. 오는 13일까지 댓글을 단 독자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주)한국조경신문은 지면으로 발행하는 '주간 한국조경신문'과 인터넷신문 'Landscape Times'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