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하버드대 디자인대학원 조경학과장 니얼 커르크우드(Niall Kirkwood)가 발제자로 나서'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하버드대 니얼 커르크우드(Niall Kirkwood) 교수.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호서대 이기영 교육대학원장이 '김치된장청국장''한강은 흐른다'라는 환경노래를 불렀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조스린 클락(jocelyn clark)<한국명 조세린> 배재대 교수가 가야금을 연주했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토론회가 진행되었다. 좌측부터 조경진 서울대 환경대학원 환경조경학과 교수, 이경돈 서울시 디자인서울 기획관, 곽영훈 사람과 환경 회장, 심우경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장, 네일 커르크우드 하버드대 교수, 전진형 고려대 환경생태공학부 교수, 김영수 녹색건축청색도시 시민디자인연대(녹청련) 회장, 김성환 군산대 철학과 교수, 김홍규 연세대 도시공학과 교수, 김세용 고려대 도시계획 및 설계연구실 교수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토론회 좌장을 맡은 심우경 소장.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김영수 녹청련 회장이 발표하고 있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김홍규 연세대 도시공학과 교수가 발표하고 있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김성환 군산대 철학과 교수가 발표하고 있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이경돈 서울시 디자인서울 기획관이 발표하고 있다.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토론자로 나선 조경진 서울대 환경대학원 환경조경학과 교수.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토론자로 나선 김세용 고려대 건축학과 교수.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토론자로 나선 곽영훈 사람과 환경 그룹 회장.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하버드대 니얼 커르크우드 교수.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토론회 진행 중.

▲ 고려대 환경생태연구소(소장 심우경)에서는 '생태적 도시주의(ecological urbanism)'라는 주제로 학술회의를 지난 6일(수) 오후 3시부터 고려대 생명과학대 오정강당에서 개최했다. 토론회 진행중.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