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모직 건설사업부 조경디자인그룹은 9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본관 6층 인벤터라운지에서 ‘조경, 리얼리티’를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제일모직(옛 삼성에버랜드) 건설사업부 조경디자인그룹은 9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본관 6층 인벤터라운지에서 ‘조경, 리얼리티’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이번 강연은 제일모직의 렉쳐시리즈 중 하나로 최재혁 비오이엔씨 소장이 맡아 진행한다. 최 소장은 조경에서 디테일이라는 것이 조경 세부요소들을 다듬어 내는 문제를 넘어 조경디자인의 총괄적인 리얼리티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는 관점을 가지고 강연을 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건축 및 조경, 그 외 디자인 관련자 등 분야와 관계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이름과 소속, 전화번호를 적어 전자우편(jjine.lim@samsung.com)으로 보내면 된다.

제일모직 건설사업부 조경디자인 그룹은 2011년부터 디자인 렉쳐시리즈를 진행해 오고 있다.

2013년부터는 조경학과 교수와 함께 한 해의 주제를 선정해 이에 맞는 업계 전문가를 초빙해 한 주제에 대한 다각적 접근방법을 수렴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올해는 ‘Landscape In Detail’을 주제로 총 4회에 걸쳐 렉쳐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