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미숙 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미숙 전회장의 이임사를 듣고 있는 한승호 회장.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승호 회장 취임식에 한나라당 공성진 의원, 원희룡의원, 허범도 의원, 배은희 의원, 지식경제워원장 정장선 의원(민주당), 중소기업청 홍석우 청장 등이 참석했다.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미숙 전회장과 악수하는 한승호 회장.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협회기 이양을 하고 있다.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협회기를 이양받고 흔들고 있는 한승호 회장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승호 회장이 한미숙 전 회장에게 명예회장 위촉패를 증정하고 있다.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승호 회장은 한설그린 대표, (사)한국조경학회 상임이사, (사)한국인공지반녹화협회 수석부회장을 맡고 있다.

▲ 지난달 26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승호 회장이 취임사를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