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조경학회(회장 김한배)는 오는 10월 31일 동국대 경주캠퍼스에서 개최 예정인 ‘2014년 추계학술대회’에 발표할 논문·작품과 전시 출품 업체를 모집한다.

학회는 조경학에 관한 내용의 논문과 작품에 대해 별도의 심사 없이 접수 받아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우수논문 발표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논문은 대학 논문, 일반연구 논문, 교수·박사학위 논문, 업체기술발표 등을 모집하며, 작품 발표의 경우 발표 신청서 제출 후 A1 사이즈 작품을 발표자가 지정 발표장에 직접 전시하는 방식이다.

신청을 원하는 회원은 학회 누리집(www.kila.or.kr) 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을 참고해 9월 30일까지 발표신청서 및 원고를 전자우편(kila96@cho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학회는 이번 학술대회에 제품 및 시공작품 전시 홍보 공간을 마련해 조경자재 생산 및 관리유통업체, 조경공사업체, 조경설계용역업체 등을 대상으로  출품 신청도 받는다.

규격은 A1 사이즈(기본 2장)이며, 출품비는 1장에 5만 원이다. 출품을 원하는 업체는 9월 30일까지 학회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조경학회 사무국(02-565-2055)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