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는 2014년도 한가위를 맞아 산림조합 산림마트와 인터넷쇼핑몰 푸른장터에서 소비자가 믿고 믿을수 있는 국산 임산물을 엄선하여 다양하고, 실속있는 ‘숲에서 자란’ 선물세트를 마련해 판매한다.

‘숲에서자란’은 산림조합중앙회 대표 임산물브랜드로서 곶감, 나물류, 버섯류, 견과류, 더덕·수삼류 등 총 100여종이며, 각 선물세트별로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한가위 선물세트 상품구성은 2만 원 ∼ 3만 원대의 실속 있는 한방차 선물세트 (건강선물세트)에서부터 4만 원∼10만 원대의 잣, 호두, 대추, 건표고 등으로 구성된 산애산애(山愛山愛)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에 하루 한포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은행후레이크 1~2호, 웰빙 견과세트 및 제수용품세트를 새롭게 내놨으며, 취나물, 고사리 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산채류 다섯 가지로 구성한 ‘산채류 세트’와 반찬으로 인기 있는 나물 다섯 가지로 구성한 ‘건나물 세트’는 다른 곳에서는 찾기 힘든 산림조합만의 구성품으로 지난 설 기간에도 많은 인기를 누렸다.

‘숲에서 자란’ 선물세트를 비롯한 국내산 임산물 선물세트는 산림조합중앙회 공식 쇼핑몰 ‘산림조합 e-쇼핑 푸른장터(www.sanrim.com), 고객상담실(여주 : 1544-7671, 서울 02-3434-7336)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166 산림조합중앙회 1층 임산물 직매장 ‘산림마트’ 에서는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상품을 진열,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밤, 대추, 도라지, 더덕 등 다양한 제수용품도 싸게 팔고 있다.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유통센터 관계자는 “최근 웰빙열풍, 슬로우푸드 등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져 임산물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임산물 상품을 개발·보급해 국내산 임산물 대중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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