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대한민국 여성조경인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마이다스카운디 골프클럽에서 개최됐다.

(사)한국조경사회 여성위원회(위원장 박기숙)는 ‘제3회 대한민국 여성조경인 골프대회’를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마이다스카운디 골프클럽에서 개최했다. 여성조경인들의 친목도모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이날 골프대회에는 10개 조에 총 39명이 참가했다.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전체우승은 백주영 랜데코 GEI 대표가 차지했다.

신페리어우승은 정필순 젤코디자인 소장, 니어상은 변금옥 (주)이산 전무, 롱기스트상은 이애란 청주대 교수가 각각 수상했다.

이외에도 궁여지책상, 노타이틀상, 핸디캡상, 격려상 등 재밌고 유익한 상을 전달했으며, 시상 이외에도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수여했다.

경품은 핸드메이드접시를 비롯해 제습기 2대, 선풍기 2대, 후라이팬, 어반가든 식사권, 바디용품세트, 청담동 미용 시술권, 핸드메이드 가방, 표고버섯, 월간가드닝 정기구독권, 조경관련서적 등으로 마련돼 여성조경인행사 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특별히 참가한 남자 조경인들을 위해서는 발렌타인 30년 산 2병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한편 ㈜에넥스트(대표 신복순)는 이번 행사에서 식사제공, 주방용품 등을 후원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