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디자인파크개발의 ‘모던이글루’

아웃도어 문화가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캠핑 제품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화 공간 기획에서부터 디자인, 제품생산에까지 이르는 공간 환경 토탈솔루션 기업인(주)디자인파크개발(대표 김요섭)에서 이런 시대의 흐름에 부응해 새로운 형태의 텐트하우스를 선보인다.

제품은 텐트형태의 캠핑과 카라반 형태의 캠핑의 두 가지 방식에서 장점들만 도입해 안락하고 심플한 형태의 캠핑 하우스를 연출한다.

우선 기존 텐트에서 천 소재의 파손 및 부품 유실 등의 문제점을 감안해 하드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기본 구조 개념으로 하나의 모듈들을 조합해 크기나 형태의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기본타입과 타프타입으로 나뉘며 규격이 조금 더 큰 타프타입은 그늘 밑 마루에 앉아 있는 듯 여유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캠프파이어를 하거나 놀이 아이템과 조합 및 연계를 하며 진정한 캠핑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옵션으로 개폐형 창문과 고정식 창문, 환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각도의 창문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주변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붕부분의 조각만 투명재질로 바꿔 사용자의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개방감을 즐길 수도 있다. 문의:02-2665-6006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