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습지관찰원 이미지

자연환경국민신탁은 ‘천년의 동행 자연휴양림(생거진천 현대모비스 숲)’ 조성공사를 위한 제한경쟁입찰을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위치는 진천군 초평면 화산리 산7-1번지이며 수목식재 및 시설물 공사, 건축 공사, 전기 공사 등이 포함된다. 공사 기간은 2014년 5월부터 2018년 12월까지다.

입찰에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내 단일공사 50억 원 이상(자연휴양림, 생태숲, 생태공원(생태하천 제외)) 준공실적이 있고, 조경공사업 시공능력 평가액이 추정금액 대비 150% 이상인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종합건설면허(조경, 건축, 토목) 및 전기 공사업 등록업체이거나 전기공사업 등록업체와 공동참여 등의 자격을 가진 업체가 참가할 수 있다.

관련 서류 양식은 자연환경국민신탁 누리집(www.trustnature.org)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입찰서 및 자기평가서, 실적증명 등 자기평가항복 증빙서류 일체, 법인 인간증명 및 사용인감계 등 제반서류를 포함해 4월 21일 오후 2시까지 자연환경국민신탁 법인 사무실로 제출하면 된다.

입찰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전자우편(2540241@naver.com)을 통해서만 받는다.

한편 자연환경국민신탁은 미래세대를 위해 기부·증여를 받거나 위탁 받은 재산 및 회비를 활용해 보전가치가 있는 자연환경자산을 취득하고, 이를 영구히 보전·관리하는 공익활동을 펼친다. 현재 백두대간, DMZ, 해안선, 제주도 곶자왈 등에서 공유화 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공동체 만들기 및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탄소지우개클럽을 운영하고, 기업의 숲 만들기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