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체험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정원박람회의 진정한 가치를 감동으로 체함할 수 있는 차별화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내용은 정원박람회의 방향성과 개최 의의에 어울리는 프로그램으로 단일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여러 형태의 프로그램을 연계한 종합적인 체험 프로그램이여야 한다.

구체적으로 ▲정원박람회 문화예술행사의 테마인 ‘생태놀이터’와 부합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공연, 경연, 이벤트행사 등을 하면서 관람객이 함께 참여해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 ▲가족, 연인, 친구 등이 그룹으로 함께 즐길수 있으며, 관람객의 체류율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 ▲사전홍보의 목적으로 정원박람회 기간 또는 정원박람회장 밖에서 개최하고자 하는 프로그램 이면 가능하다.

응모자격은 순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다.

접수된 작품은 적합성, 실현가능성, 독창성, 효과성, 활용성의 평가기준에 따라 당선작을 선정해 3월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에 상금 50만원, 우수상 2개 작품에 각 20만원, 장려상 2개 작품에 각 10만원을 수여한다.

접수는 방문접수, 우편, 이메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기획운영부(061-749-393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