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운동기구 전문업체인 (주)케이엘에스(대표 정길균)가 최근 2012년형 근력형 야외운동기구인 ‘NP시리즈’ 신제품을 시장에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NP 시리즈는 버터플라이, 체스트프레스, 숄더프레스, 레그프레스, 아이솔레이트 등 총 11개종으로 구성돼 있다.

NP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유압시스템의 단점이었던 운동 복원력을 보완한 유공압 시스템을 적용해 세밀한 부하조절이 가능해졌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실내 헬스기구와 똑같은 성능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게 됐다.

또 디자인적인 면도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녹이 발생하지 않으며 일반적인 근력운동에서 느껴지는 투박한 이미지를 벗고 깔끔하고 세련된 매끄러운 외관디자인을 디자인이 돋보인다. 세련되고 매끄러운 표면을 드러냈다.

기구 맨 위쪽으로는 태양광 집열판을 설치해 이곳에 저장한 전지를 이용해 야간에 LED 라이트 등을 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태양에너지는 운동시간 및 운동 횟수, 칼로리 소모량 등의 데이터를 확인하는 데도 이용된다. 집열판 아래에는 지자체 로고 등을 세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정길균 대표는 “이번에 개발한 2012년형 시리즈는 기존 제품들의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시장에서도 호응이 매우 좋다”면서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보다 발전된 근력운동기구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